Service Vision

image

전 세계의 여행과 여행자를 바로 연결합니다. 

지금까지의 OTA(호텔, 항공, 액티비티)예약은 복잡한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복잡한 유통구조는 더 많은 유통마진이 더해지며 최종 소비자와 상품 공급사 모두에게 비용 부담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에디트립은 상품공급사와 직접 관계를 형성하여 상품공급사에게는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에게는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누구나 1인 여행사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오픈마켓 시스템을 구축하여 나만의 특별한 투어나 숨은 명소, 로컬 맛집 등 다양한 개성이 담긴 특색 넘치는 컨텐츠와 여행정보를 선보일 수 있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image

프리포스트는 공정한 플랫폼 생태계 만들어 갑니다.

지금까지의 플랫폼은 컨텐츠 공급자와 비정상적인 수익배분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SNS에 글을 올리면 그로 인해 발생되는 수익은 플랫폼이 모두 가져가거나 특정 하이 엔드 유저에게 광고 수익의 일부만을 돌려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프리포스트는 플랫폼 생태계에 기여한 모두에게 공정하게 수익이 배분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상품 공급자에게는 수수료를 인하 하여 실질적인 수입을 증대 시키고, 일반 유저들에게는 보상을 통해 수익을 배분합니다. 에디트립에 참여하고 기여하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만들어 가겠습니다.

image

여행을 토큰화 하다

계획하고 보상받고! 리뷰 쓰고 보상받고! 보상으로 여행가고!

프리포스트의 여행 플랫폼 에디트립은 자유여행객들의 여행 계획과 리뷰가 순환 되는 서비스입니다. 여행계획을 하면서 토큰으로 보상을 받고, 여행을 다녀와서 에디트립에 쓴 리뷰가 누군가의 여행계획에 도움이 되고, 그렇게 도움을 준 리뷰가 인세를 받듯이 차곡차곡 보상이 쌓이고, 그 보상받은 토큰만을 가지고 또 다시 여행을 갈 수 있는 생태계를 꿈꿉니다.